(사)한메직협, ‘202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참여
(사)한메직협, ‘202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참여
  • 배소정 기자
  • 승인 2024.07.03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모그래피(Filmography) 활용한 아티스트 홍보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11월 11일(금)부터 12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된 ‘202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2 GEE) 박람회에서 부스 및 뷰티시연을 주관하였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 들었던 미용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능력있는 메이크업 분야 아티스트들의 권익보호와 뷰티 관련산업의 직업창출 및 산업화에 앞장서고자 모자이크엔터테인먼트, 더큐브&SFX씨네마와 함께 202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2 GEE)에 참여하였다”고 전했다.

 

 

 

행사기간 동안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MY BEAUTIFUL KOREA, K-뷰티의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부스에서 다양한 뷰티제품 전시 및 뷰티시연을 준비 하였다. 더큐브&SFX씨네마의 특수분장 더미와 함께 첫째날인 11일 금요일은 김정은 아티스트와 이주아 아티스트의 뷰티 메이크업 시연과 지브러시 채지영 대표의 에어브러시 아트작품 시연을 선보였고, 둘째날인 12일 토요일에는 은광희 컬러리스트의 퍼스널 컬러진단과 함께 김린정 아티스트의 스킨아트 메이크업, 지브러시 채지영 대표의 에어브러시 바디페인팅 시연을 선보였다. 완성도 높은 뷰티 메이크업과 아트 메이크업 시연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협회 회원인 뷰티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고 엔터테인먼트와의 활발한 업무교류를 도모하였다.

202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2 GEE)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는 행사이다. 최근 주목받는 K팝을 통해 문화기술 추출과 관련산업 인프라 구축을 이뤄 산업적 경제효과를 유발하고자 마련 된 행사로 ‘2021 GEE'에서는 1천675만 6천 달러(약 224억 7천만원) 규모의 상담이 이뤄졌고, 이중 661만 2천 달러(약 88억 7천만원) 상당의 투자,수출 상담이 진행 되었으며 ‘2022 GEE'에서는 네이버, 틱톡, 트위터코리아, SM엔터테인먼트,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등의 산업을 이끌어 가는 주요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관련기술 기업, 관련학과, 관련기관, 관련단체 등 총 250개 이상의 기업 및 단체가 참여하였다.
 

 

 

 

 

 

 

 

 

 

 

 

 

 

 

출처 : 장업신문

윤경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