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제15회 정기총회 개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제15회 정기총회 개최
  • 배소정 기자
  • 승인 2024.06.23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도 사업보고 및 2023년도 사업계획 의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2월 4일 토요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리랑홀에서 ‘제15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정기총회는 의장인 안미려 회장의 개회선언과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의 축사로 시작되었다. 안미려 회장은, “최근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던 정기총회가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오프라인으로 협회 회원분들을 자주 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협회의 이사진, 지회장, 지부장, 운영위원(교육이사 포함) 등 전체인원의 50% 이상의 참석으로 개최 된 이번 총회는 2022년도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보고,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계획에 대하여 의결하였다.

이어서 오후 1시부터는 2023년도에 새롭게 위촉된 지회장, 지부장, 운영위원들의 위촉식과 신다영 감사의 민간자격증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는 지브러시 채지영 대표의 커머셜 위그 메이크업 세미나와 아데랑스 위그 부분가발 세미나를 엄태순 교육이사가 진행하여 다양한 시연을 선보였다.

비대면이 익숙해진 요즘, 어렵게 시간을 내어 제15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협회에서 트루자임 500ML 바디로션 세트를 증정품으로 준비하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출처 : 장업무대

윤경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