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제9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2023
(사)한메직협, 제9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2023
  • 배소정 기자
  • 승인 2024.06.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대회 개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5월 20일 서경대학교 수인관(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에서 ’제9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2023‘ 온라인/오프라인 대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 맞이하는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시(예정),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서경대 등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만 개최되던 오프라인 대회를 3년만에 재개하며 동시에 기존처럼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게 하였으며 대만, 중국, 베트남 등에서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대회종목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과 창작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반영구(스킨아트) 등 6개 분야로 나뉘어진다.

온라인 참가 신청 기간은 3월 2일(목)부터 4월 7일(금)까지 이며, 오프라인 참가 신청 기간은 3월 20일(월)부터 4월 28일(금)까지이다. 온라인 참가종목은 4월 22일(토) 서경대 유담관에서 사전심사가 이루어지며 오프라인 대회일인 5월 20일(토)에 시상식이 함께 진행된다.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 [뷰티종합대회] - [대회안내]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협회 사무국 이메일(promake@naver.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하며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 서울시장상(예정), 국회의원상, 소상공인연합회장상,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서경대총장상 등 다수의 시상이 예정되어 있고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대회이니만큼 온라인에 익숙한 선수들을 위하여 온라인 경기도 함께 준비했다.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장업신문

윤경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