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1회 K-B.T.S 포토 공모전‘ 개최
2023 제1회 K-B.T.S 포토 공모전‘ 개최
  • 배소정 기자
  • 승인 2024.06.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각국에서 작품 출품 예정

 

 

 

 

한국뷰티문화의 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케이뷰티문화협회(회장 신연종)가 오는 5월 제1회 K-B.T.S(Beauty Technical Specialist) 포토 공모전‘ 를 개최한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컨슈머 메이크업등 5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출전 선수의 작품을 사진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1회 K-B.T.S(Beauty Technical Specialist) 포토 공모전‘은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부문별 심사위원장을 확정했다. 헤어 정매자 명장, 메이크업 천지연 전 서정대 교수, 네일 최경희 전 한국네일협회 회장 그리고 컨슈머 메이크업 김고은 드보라 크리닉 운영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6월16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으며, 6월30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제1회 K-B.T.S(Beauty Technical Specialist) 포토 공모전‘ 준비위원회 관계자는 “그동안 미용대회에서 벌어지는 심사 공정의 논란을 없애기 위해 뷰티업계 최고 권위자들에게 심사를 맡겨 국내 최고로 깨끗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를 주최 주관하는 케이뷰티문화협회는 지난해 설립 준비위원회가 만들어져, 올 1월 비영리 단체로 승인 받아 설립된 단체다. 케이뷰티문화협회는 국제교류와 인재 양성을 발굴한다는 큰 취지로 설립됐으며, 현재 중국(상하이 광조우) 대만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등과는 협회 지부 설립이 확정된 상태다.

특히 올 5월에는 각국 지부에서 협회 설립 축하 세미나를 위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어서, 1회 공모전을 더욱 더 빛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 : 장업신문

윤강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