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한.베 경제문화축제에 한국의 중소 중견 기업체를 초대합니다.
제1회 한.베 경제문화축제에 한국의 중소 중견 기업체를 초대합니다.
  • 뷰티코리아
  • 승인 2024.04.06 0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한.베 경제문화축제에 한국 중소중견기업체를 초대합니다.

https://youtu.be/RQoSrW3Yjek?si=2NjV39_Z0FDissuj

베트남 3대 명문국립대학교 타이응우옌 대학교(재학생 77,000명)개교 3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오는 4월18일 11시 인천공항 출국, 4월19일~22일 아침 인천공항 입국까지 진행하게 됩니다.

이행사의 주관, 주최하는 하노이 한국상품 상설전시관/무역유통인포럼(한세연)/하노이 기업인협회/한베경제문화협회(KOVECA)/타이응우옌 국립대학교 등이 실속 있고 초 저가 참가비용으로 공동 진행을 하게됩니다

참가비용은 왕복항공비 45만원/부스참가비 60만원으로 진행하며, 가장 의미있는 것은 행사이후 하노이 롱비엔구에 있는 한국상품 상설전시관 임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사후관리를 해주게 된다는 점입니다.

이번 행사에 혜택과 이벤트는 베트남 하노이 기업인협회(약150여 회원사)와 타이응우옌 협동조합연합(765개 회원사)에서 제품을 선정하여 베트남 유통에 참여하게 될 것이며, 타이응우옌 대학생 77,000여명 중에서 우수학생 선발, 제품영상 제작, 향후 온라인 제품 홍보를 해주게 됩니다.

행사기간 중 대학생 한복 입히기, 김포시 문화예술단 및 꼬꾸메 풍물단, 탑스틱 난타 공연단, K-POP공연단 등이 참여하고, 한국 음식 만들기 체험 등 많은 볼거리 먹거리로 한국을 알리는 문화 행사이며, 베트남 기업인 765개 업체가 소속된 타이응우옌 협동조합연합회와 세미나 진행 및 홍부부스 운영으로 실질적인 경제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참가업체 중 우수제품을 선정, 베트남 국영 방송국 9개채널 중, 시청율이 높은 예능방송 VTV8 채널에 무료로 광고계획도 있습니다.

상설전시관에 입주하는 K-POP아티스트 양준영 작곡가의 K-POP 화보집 글로벌 창간호에도 광고할 수 있는 자격과 지원을 하게 됩니다.

한국상품 상설전시관에서 진행하는 베트남 인허가 절차, 지속적인 현지 비지니스 대행, 시장조사 방향 등 프리젠테이션을 하게 됩니다.

베트남 기업인협회 임직원들과 상견례 및 환영 만찬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업체에게 감사장 수여가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4월12일까지 참가신청 및 항공티켓이 이루어져야 가능합니다

문의는 한국상품 무역유통인포럼 [한세연]으로 하시면 됩니다
회장 김세호 010-7425-7785

■■공동주관 주최
○하노이 기업인협회(765개 회원사)
○하노이 한국상품 상설전시관
○하노이 협동조합연합회(600여개 회원사)
○하노이 타이응우옌 국립대학교
○한국상품제조연합회[한세연]
(카톡문의 : 회장 김세호 010-7425-7785)
○하노이 방송국 취재
○베트남 국영방송국 VTV취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